이 콘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KM Viral Marketing | 바이럴마케팅

home > 마케팅 > 바이럴마케팅

네티즌들이 블로그/카페/UCC/포탈커뮤티케이션 등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특정 기업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마케팅기법을 말한다.
컴퓨터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해서 이런 이름이 붙었고 버즈(BUZZ)마케팅 혹은 바이러스(VIRUS)마케팅이라 불리기도 한다.
2000년대 초, 해외로부터 확산되면서 새로운 인터넷 광고기법으로 주목 받기 시작하였다.

기억이 기존의 TV CF, 잡지, 온라인 배너광고 등의 방법을 사용하기보다는 고도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소비자들끼리 급속한 입소문 전파를 통해 기존의 광고방법보다 몇 배~ 몇 십배 높은 효과를 올리게 하는 방법을 말한다.
이는 현재와 미래광고를 선두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블루오션’이다.

다양한 컨텐츠를 직접 확보하고 창조하며 키워드 검색시 노출시켜 가망고객을 유입시키는 전략적인 부분과 고객에 신뢰감을 주기 위한 온라인 홍보기사 서비스 연계를 통한 신뢰도 상승 전략,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직접 리뷰를 작성하는 리뷰마케팅 등 kmebiz 만의 전략적인 노하우로 바이럴마케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로 소진되는 금액은 중소기업을 다니는 회사원의 연봉과 비슷하거나 뛰어넘기도 합니다. 이런 큰 금액이 부담스럽기 마련이지만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최대 80% 이상의 광고비 절감효과는 물론 금전적 손실을 최대한 줄여 최소한의 광고비용으로 최대의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문의하기